반응형

 



눈을 뜨고 있어도 나는 볼 수 없었죠

두려움이 두 눈을 가리곤 했었죠


무얼 위해 사는지 어딜 향해 가는지

이제서야 아는데


그대였다는 걸


*


미워하는 일 밖엔 난 할 수 없나요

떠나는 그대를 너무나 잡고 싶은데


그대 없는 내 삶엔 빛이 없다는 걸

모르나요 난 아직도 그댈 사랑한다는 걸


그댈 보고 싶은데 흘러내린 눈물이

자꾸만 내 두 눈을 흐리게 하네요


잘했어야 했는데 내겐 후회 뿐이죠

돌이킬 수 없도록 멀리 와버렸죠


*


돌아와요 이번만은 내가 여기 있죠

비켜가줘요 단 한번만 슬픔의 화살을 


내게 사랑은 한발 늦게 오고

왜 모든 이별은 서둘러 찾아오나요


그걸 알게하려고 떠나는건가요

난 아직도 난 아직도 그댈


사랑한다는 걸...


플래시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