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f a picture paints a thousand words
만약 한장의 그림으로 수천마디의 말을 할 수 있다면

Then why can't I paint you?
그렇다면 왜 내가 그대 모습을 그리지 못하겠어요?

The words will never show, the you I've come to know
제가 알게된 당신을 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요...

If a face could launch a thousand ships
만약 한 사람의 얼굴에 수천척의 배를 띄울 수 있다면

Then where am I to go?
그럼 저는 어디로 가야하나요?

There's no one home but you, you're all that's left me to
집과 같은 포근함을 주는 이는 당신 밖에 없어요

And when my love for life is running dry
삶에 대한 나의 애정이 식어갈 때

You come and pour yourself on me
내게로 와서 당신의 사랑을 저에게 주세요

If a man could be two places at one time
사람이 동시에 두 곳에 존재할 수 있다면

I'd be with you
저는 당신과 함께 하겠어요

Tommorow and Today, beside you all the way
내일도 오늘도 항상 당신 곁에 있겠어요

If the world should stop revolving spinning slowly down to die
만약 지구가 회전을 멈추고 서서히 소멸해 갈지라도

I'd spend the end with you
저는 당신과 마지막을 함께 하겠어요

And when the world was through
세상이 끝날때

Then one by one the stars would all go out
별들도 하나씩 사라져 가겠지요

Then you and I would simply fly away
그러면 당신과 나는 저 먼곳으로 날아가 버릴 겁니다.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 http://usmiling.tistory.com/441 ☜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