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1

피해갈 수 있을 만큼
사랑이라는 건 우스운 장난이라고
영원한 건 없었다고
나와 만나는 동안에도 늘 내게 말하던
너의 입술 너의 말투 힘있는 너의 표정까지
남김없이 나에겐 전부였어 내겐 영원해

원하던 안 원하던 너를 미치도록 사랑했어
맘을 열어 너의 아픈 기억 내가 모두 감싸줄게
말하던 말 안 하던 니가 내 안에 있어
이게 사랑인 거야 사랑은 그리 특별한 게 아냐


# 2

니가 살아가는 동안
느낄 수 없을 만큼 가벼운 사랑을 한 건
영원한 건 없었다고 믿었던
너의 모습 속에 길들여졌던 거야
너의 미소 너의 질투 끝없는 너의 이기심도
남김없이 나에겐 전부였어 내겐 영원해

원하던 안 원하던 너를 미치도록 사랑했어
맘을 열어 너의 아픈 기억 내가 모두 감싸줄게
말하던 말 안 하던 니가 내 안에 있어
이게 사랑인 거야 사랑은 그리 특별한 게 아냐


# 3

다시 생각해 봐 너의 기억에
너를 버릴 만큼 누군가를 위해 살았던
하루라도 있었다면 그게 사랑인 거야
마지막 눈 감는 날까지 품고 가야 해

원하던 안 원하던 너를 미치도록 사랑했어
맘을 열어 널 내게 보여줘 내가 들어갈 수 있게
말하던 말 안 하던 너는 내 안에 있어
이게 사랑인 거야 사랑은 그리 특별한 게 아냐
사랑은 그리 특별한 게 아냐


플래시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