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ap) 늦어버린 아침에 난 거리에서 

허전해진 나의 마음을 달래려 했어

 

그래 난 내 주변사람 모두 다 내 친군 아냐 

머리 아픈 일에 빠져 있을때도 


가끔 내가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바로 나 

여기 까지 함께 했었던 우리 이름 바로 친구였어



(song)지쳐가는 하루 우연히 나의 어린시절 그립던 친구를 봤어 

마주앉아 있던 지난 얘기 속에 지루하지 않았던 기쁨 


넌 알고있니 지금도 난 널 보며 또 다른 기억속으로 

추억보다 깊은 얘길 만들어가 이렇게 만난 우리 만의 시간



(Rap) 늦어버린 아침에 난 거리에서 

허전해진 나의 마음을 달래려 했어 


그래 난 내 주변사람 모두 다 내 친군 아냐 

머리 아픈 일에 빠져 있을때도 


가끔 내가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바로 나 

여기 까지 함께 했었던 우리 이름 바로 친구였어



(song)지쳐가는 하루 우연히 나의 어린시절 그립던 친구를 봤어 

마주앉아 있던 지난 얘기 속에 지루하지 않았던 기쁨 


넌 알고있니 지금도 난 널 보며 또 다른 기억속으로 

추억보다 깊은 얘길 만들어가 이렇게 만난 우리 만의 시간



(간주)



(song)넌 알고있니 지금도 난 널 보며 또 다른 기억속으로 

추억보다 깊은 얘길 만들어가 이렇게 만난 우리 만의 시간


또 약속해봐 그렇게 살다가 서로를 쳐다 볼때면 

언제까지라도 위로할수 있게 우리는 영원한 친구일거야~

플래시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