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녀는 너무나 눈부신

모습을 하고 있었죠

하지만 나는 그녀에게

가까이 갈 수 없었죠


나의 더러운 것이

묻을까 두렵기도 했지만

그녀에게 다가갈수록

내 마음은 병이 들었죠


그녀는 천사의 얼굴을

천사의 맘을 가졌죠

하지만 사람들은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죠


허름한 청바지에

프라스틱 귀걸이를

달고 있던 그녀를

나만이 느낄 수 있는건


너~무나 자랑스러워

내가 갖고 있는

또 하고 있는


내가 그렇게도

원했던 모든 것

어느날 갑자기

의미없게~


느껴질때 오겠지만

우 우~~~


그녀와 커피를 함께했던

가슴뛰던 기억은

오랫동안 내 마음속에서

지워지지 않을거예요


사랑이란 말이

점점 그 의미를

잃어가고 있는

요즘이기에


나는 그~녀를 감히

사랑한다고

말하기는 싫었어

우 우~~~


하지만 밤새워

걸어도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보다 더 적당한 말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외로운 날이면

그녀품에서

실컷 울고 싶을

때도 있었죠


가느다란 손이

날 어루만지며

꼭 안아 준다면


그녀는 나에게 말했죠

친절한 사람이라고

하지만 그녀를

사랑하기에


그~렇게 대한 것이죠

그러나 그녀는

그 사실을


아~직도

모르고 있죠~


플래시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