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과 개에 이어서 바다의 난폭꾼 백상아리(Great White Shark)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봄.
사실 이와 유사한 생물들의 경우 움직임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다양한 행동패턴을 적용한 애니메이션이 가능함.
우선, 아래 이미지는 최종적으로 렌더링한 Gif 결과이미지임.
우선 아래와 같은 백상아리모델링을 준비함.
다른 각도에서 본 이미지캡쳐.
렌더링하기 전의 3D모델링 상태.
텍스쳐 맵핑 후 이미지캡쳐.
밑에서 본 상어모습 이미지 캡쳐.
위에서 본 백상아리의 움직임을 캡쳐한 이미지(gif)임.
위와 같이 3D모델링이 있으면 쉽게 다양한 경로로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
모델링의 갯수를 더 많게해서 저부조(Bas-relief)나 2D이미지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소스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임.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 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모델링+렌더링 > #Exerc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도마뱀 모델링 리깅(Rigging)관련 질문 해결 결과물 (0) | 2018.03.03 |
---|---|
[3D] 박스와 평면에 동영상 적용 및 애니메이션 만들기 (0) | 2018.02.28 |
[3D] 사람모델링에 페이스 모션(Face-motion)적용한 애니메이션 (0) | 2018.02.23 |
[3D] 타이거탱크(Tiger Tank)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0) | 2018.02.22 |
[3D] 4족보행 동물 중 강아지 리깅 및 간단한 애니메이션 (0) | 2018.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