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댄 먼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날 볼 수 있을 텐데 

처음엔 그대로 좋았죠 

그저 볼 수만 있다면 


하지만 끝없는 기다림에 이제 난 지쳐 가나봐 

한 걸음 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 할텐데 


난 매일 꿈을 꾸죠 

함께 얘기 나누는 꿈 

하지만 그 후의 아픔을 그댄 알 수 없죠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댄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워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사람들은 내게 말했었죠 

왜 그토록 한 곳만 보는지 

난 알 수 없었죠 내 마음을 

작은 인형처럼 그대만을 향해 있는 날...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며 

언제나 사랑할텐데 


한 걸음 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워...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영원히 널 지킬 텐데...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