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레마자공작소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다양한 제품에 UV프린팅이 가능한 UV DTF 프린팅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아래 영상을 참조하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 고객께서는기본사이즈 A4(210x297mm)사이즈이내에서 양쪽여유 10mm씩, 중간에 잘라서 사용하기 위한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간격은 최소 10mm이상을 준 도안의 이미지파일(일러스트레이터CS6이하버전, 포토샵psd과 같은 이미지편집소프트웨어)을 미리 작성하신 후에 이를 이메일(freesnut@naver.com)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에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중요* 특정폰트(글씨체)의 지원불가인 경우를 대비하여 일러스트레이터 도안의 폰트는 반드시 벡터이미지로 만들어서 보내주세요.  다음 영상을 참조하세요.

 

https://youtu.be/AGszbiJv2QA

 

※ UV DTF제작 의뢰한 도안에 관한 저작권 등으로 발생한 책임은 전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의뢰시 저작권침해하지 않는 도안으로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QsUNYZHDs8Y

 

크기가 작거나 가는 글자만으로 도안을 작성해야하는 경우에는 아래처럼 글자를 둘러싼라운드된 아웃라인 바탕을 추가하시면 투명바탕으로 처리되어 부착력이 더 강화될 수 있습니다.아래처럼 동일위치의 3개의 파일(원본, 글자,바탕아웃라인)을 만들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궁금한 점은 따로 문의주세요.

 

★ 참고 : 아래 영상은 일러스트레이터에서 UV DTF 투명바우더리+글자 제작용 도안작성 방법입니다.

 
https://youtu.be/3k_LbP_UfuA

 

 

# UV DTF 의뢰시 비용안내를 참조하세요. (이미지파일만 있는 경우, 도안비는 별도입니다)

수량(장) 가격(원) 부가세별도(원) 비고
1 20,000 2,000 (편의점)택배이용가능, 2~3일소요, 서울오토바이퀵착불만가능
2 35,000 3,500 (우체국)택배이용가능, 택배비별도, 서울오토바이퀵착불가능
3 50,000 5,000 (우체국)택배이용가능,택배비무료, 스티커제거제 무료제공
※ 기본적으로 반광으로 적용되며, 유광으로 선택시 장당 5,000원이 추가되며, 골드, 실버, 홀로그램도 5,000원이 추가됩니다.

 

# UV DTF 부착 작업 전에 미리 스티커제거제와 부드러운 천 등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깨끗한 표면에 부착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FjqfW0NeNcI?si=dQy1N1l4J8xSWjYx

 

아래와 같은 다양한 컬러로고이미지파일을 UV프린팅한 상태로 사용됩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플라스틱, 유리, 경질실리콘 표면에 UV프린팅을 적용한 샘플들이며, 다양한 재질과 평면, 곡면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와같이 기존의 UV프린팅에 DTF기술이 추가되어 다양한 제품과 재질이 UV프린팅이 가능하며, UV프린팅서비스가 필요하신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