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 음악을 모아서 듣고 싶을 때 http://usmiling.tistory.com/376 ☜ ◀

 

Whenever I'm weary from the battles that rage in my head
You make sense of madness when my sanity hangs by a thread
I lose my way but still you seems to understand
Now and forever I will be your man

Sometimes I just hold you too caught up in me to see
I'm holding a fortune that heaven has given to me
I'll try to show you each and every way I can
Now and forever I will be your man

Now I can rest my worries and always be sure
That I won't be alone anymore
If I'd only known you were there
all the time, all this time

Until the day the ocean doesn't touch the sand
Now and forever I will be your man

* Repeat Twice *

머리 속에서 일어나는 복잡한 상념들로 인해
내가 몹시 지쳐있을 때마다
당신은 미칠 것같은 이 심정을 이해해주었죠
거의 제정신을 잃은 채
길을 잃고 헤매일 때도
당신은 한결같이 나를 이해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남자가 되겠습니다

이따금씩 당신을 내 품에 안고서
멍하게 내안의 상념에만 사로잡혀있으면
하늘이 내려주신 이 엄청난 행운을
지금 내가 가슴에 안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때도 있답니다
난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겁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써서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남자가 되겠습니다

이제는 내 모든 근심걱정들을 잠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하지않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더이상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당신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내가 깨닫기만 한다면
언제나 지금처럼 항상
저 망망 대해의 바닷물이 말라
모래사장에 부딪쳐오는 파도가 없어지는 날까지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남자가 되겠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남자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