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대 두손을 잡고 고개를 숙인채로
나를 용서해달라면서 난 많이 울었지
나의 긴 방황끝에 결국 내가 찾은건
아직도 날 기다리고 있는 그대였었어

알아 그 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 걸
알아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

이젠 되돌려줄께 못다한 내사랑을
오직 나 하나만 믿고 기다린 그대에게
내 모든 걸 다바쳐 나의 사랑속에서
이젠 그댈 편히 쉬게 할꺼야

그대 내손을 잡고 날 감싸주면서
돌와왔으면 됐다면서 날 위로했지
수척해진 얼굴로 미소를 띄운채
내 두눈에 고인 눈물을 닦아주었지

알아 그 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 걸
알아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

이젠 되돌려줄께 못다한 내사랑을
오직 나 하나만 믿고 기다린 그대에게
내 모든 걸 다바쳐 나의 사랑속에서
이젠 그댈 편히 쉬게 할꺼야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 http://usmiling.tistory.com/441 ☜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