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련된 옷차림에 야한 화장
잘빠진 몸매 나의 첫번째 애인
함께 거릴 걸을땐 당당하지
그애는 자랑스런 악세사리

화장기 없는 얼굴 컷트머리
촌스런 나만의 두번째 애인
우린 극장에서 만났지 깜깜하니까

정말로 너무 매력있는 나의 첫번째 애인
그앤 나 아닌 다른 사람들 많지만
예쁜 구석하나 없는 나의 두번째 애인
그앤 나만을 사랑해

오늘 난 누굴 만나 시간을 보내야 할까
난 애인이 둘인데
나는 모르겠어 지금 선택은 어려워
두명 다 사귈순 없을까
정말로 장난이 아닌 사랑을 하고 싶었어
난 두명의 애인을
둘다 보내긴 싫어 어떻게 해야할까

(모두들 내게) (부럽다 하지)
(하지만 나는) (머리가 아파)
(선택은 나에게) (너무나 힘들었어)
(그건 모두다) (나 때문이지)
(둘중에 누굴 선택할지) (난 아직 몰라)
(왜냐하면 나에게는) (애인이 두명)
(두명 모두 나에게는 필요한데)
(애인이 둘이면) (왜 안될까)

조금 높은 코 한번더 접힌 눈
눈에 띄기는 하지 그래서
첫번째 애인 본후 친구들은 말하지
너 참 재주도 정말 좋다

날 향한 정성 날 아끼는 마음
그런 마음이 좋아 하지만
두번째 애인 본후 친구들은 말하지
너 참 눈 낮다

정말로 너무 매력있는 나의 첫번째 애인
그앤 나 아닌 다른 사람들 많지만

예쁜 구석하나 없는 나의 두번째 애인
그앤 나만을 사랑해

오늘 난 누굴 만나 시간을 보내야 할까
난 애인이 둘인데
나는 모르겠어 지금 선택은 어려워
두명 다 사귈순 없을까
정말로 장난이 아닌 사랑을 하고 싶었어
난 두명의 애인을 둘다 보내긴 싫어
어떻게 해야할까

오늘 난 누굴 만나 시간을 보내야 할까
난 애인이 둘인데
나는 모르겠어 지금선택은 어려워
두명 다 사귈순 없을까
정말로 장난이 아닌 사랑을 하고 싶었어
난 두명의 애인을 둘다 보내긴 싫어
어떻게 해야할까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 http://usmiling.tistory.com/441 ☜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