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나 투명한 너의 하얀 미소에
나는 사랑을 느꼈어
너의 하얀 뺨에 눈물 흐를때에
나는 네게 사랑을 주고 싶었어
너의 모습 그릴때 마다
넌 항상 내게 웃음주었지

내 마음 널 사랑하고싶은거야 워우워
나의 마음 너에게만 주고싶어
소중한 너 잊을수는 없을꺼야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 너만을 그릴께
내 사랑아

너무나 가득한 너의 슬픈 향기에
나는 사랑을 느꼈어
너의 뒷모습이 슬퍼보일때에
나는 네게 사랑을 주고싶었어
너의 향기 그릴때마다
넌 항상 내게 눈물 주었지

내 마음 널 사랑하고 싶은거야 워우워
나의 마음 너에게만 주고싶어
소중한 너 잊을수는 없을꺼야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 너만을 그릴께
소중한 너 잊을수는 없을꺼야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 너만을 그릴께
내 사랑아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