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거야
무조건 달려갈거야

~~간주~~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거야
무조건 달려갈거야

짜짜라짜라짜라짠짜짜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거야
무조건 달려갈거야

무조건 무조건이야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http://usmiling.tistory.com/44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