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가 가장 인구가 많고, 다음으로 서울이 많군요. 2010년이라 지금은 어떨지?

 

서울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다른 지역과 엄청난 차이 뭔가 다른 포스가...

 

2020년정도가 되면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다고 되있네요. 여성전용상품이 대세일듯

 

외국여성과 결혼하는 건수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요. 국제화 트렌드인가?

 

외국여성은 중국,베트남이 많고, 외국남성은 일본, 중국, 미국이 많군요.

 

1000조원의 시한폭탄이 언제 터질까요? 또, 이 많은 돈은 누구한테 다 갔는지 궁금?

 

요즘 뉴스보면 귀농해서 성공한다 그러던데 실제로는 아닌 듯하네요.

 

농촌보다 더 안좋아 보이는군요.  수입 농수산물과 유가 때문인지..

 

경기가 안좋아서인지 백화점보다는 대형할인마트가 매출이 증가하는군요.

 

국내 박사학위가 해외 박사학위보다 인정되는 건가? 아니면 비용, 언어때문인가?

 

일반사업자 > 간이사업자 > 법인사업자 = 면세사업자 순으로 많네요.

 

한 해에 신규로 생겼다가 폐업되어 없어지는 사업자가 엄청 나네요.

 

 

컴퓨터와 인터넷을 실과 바늘의 관계라고 보면 확실하죠. 100%로 고고씽!

 

포털사이트와 게임사이트 등에서 해킹이 많이 발생, 보안전문가 양성이 필요

 

 

주민등록번호 도용이 많네요.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쉽지 않은 문제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아이디어가 있다면

스티브 잡스같은 사람이 많이 나와야 할 텐데 말이죠?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