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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모델링에 몇 가지 아이템(악세서리)을 추가하여 테스트해 봄.

간단하게.. 가방, 모자, 백팩, 그리고 코에 뚫은 피어싱만..

렌더링을 적용하기 전에 모델링 상태를 확인해 봄.

기본적인 렌더링을 적용한 상태.. 등산가는 아저씨..

아래를 살펴보니.. 바지와 발목부분이 겹쳐서 저리됐음.

보기가 안좋아 수정작업 들어감. (빨간색 타원부분)

아래처럼 바지끝단을 넓혀서 간섭되는 부분을 제거함.

이제 뒤를 돌려보니 뒤쪽머리에 듬성듬성 땜빵이..

이 부분도 수정작업을 들어감.

일단 아래 빨간색 원부분이 겹치는 부분..

겹치는 부분을 구분하기 쉽게 색상을 변경함. 잘 보인다.

아래처럼 안보이도록 수정작업 완료!

뒷머리가 한결 깔끔해졌다. 굳~ :-)

안경과 콧수염을 없애고, 정글을 배경으로 상황을 만들어봤음.

호랑이가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이...

코믹하게 정글배경을 바꾸어 봄.

더 놀라운 사실은..사실 그는 대머리였음.. (모자를 쓴 이유)

위에서 본 모습... 그래도 반짝거리지는 않는다.

희망이 있는 것일까?

배경을 공포스럽게 바꿔보았다.

그의 눈빛이 지금 상황을 말해주는 것 같다.

I'm so scared...

일단 여기까지 모델링 및 렌더링을 마친다.

다음엔 다양한 포즈를 넣어서 재밌는 상황을 모델링 할 예정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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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Usm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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