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인간모델링에 사람얼굴을 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 위해 몇 가지 테스트 중에 여러 방법들 중
그 결과물 하나를 포스팅함.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여자연예인사진
정면으로 잘 나온 사진이라서 다운로드 받음.
[3D 모델링 프로그램으로 기본 형상 완료 - 추후 수정]
[맵핑 후 렌더링으로 전체 형상1]
[맵핑 후 렌더링으로 전체 형상2]
[렌더링된 정면얼굴을 원본 사진에 합성해 봄]
평면인 사진이 맵핑디면서 옆으로 좀 늘어난 느낌이..
[맵핑 후 렌더링으로 상반신 형상1]
[맵핑 후 렌더링으로 만든 뒤태 형상]
추후 여러 연예인들 사진을 적용하여 좀 더 세련되게 만들어 볼 예정임.
-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모델링+렌더링 > #Exerc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모델링] 오브젝트에 불규칙패턴의 형상 적용 및 렌더링 (0) | 2017.07.16 |
---|---|
[3D모델링] 외국영화배우 페이스오프 렌더링~ [+여성모델링 추가] (0) | 2017.07.10 |
[3D모델링] 인간모델링에 얼굴 바꾸기 [페이스 오프2] (0) | 2017.07.06 |
[3D모델링] 여자모델링 및 렌더링 (페이스 오프1) (0) | 2017.07.05 |
[3D모델링] 인간모델링과 악세서리 추가하여 렌더링 (0) | 2017.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