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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볼륨의 크기에 따라 오브젝트의 크기나 형상 등이 변하도록 효과를 적용하여 영상을 만들어 봄.



아래는 단순한 원형을 모델링한 후 오디오를 적용, 볼륨의 크기에 따라 크기가 달라지도록 렌더링한 결과물임.



아래는 3D 사람모델링을 이용해서 립싱크(lip sync)를 적용하여 테스트한 영상임.



아래는 추가적으로 막대(Stick)을 이용한 오디오볼륨 애니메이션과 오디오에 맞춰 립싱크를 하는 원숭이를 테스트한 결과물임. 립싱크만 되도록 하려면 배경음악을 뺀 목소리파일만 따로 적용하면 됨. (이번엔 그냥 원음 그대로 적용하여 립싱크가..)



우선, 막대를 아래와 같이 모델링한 후 배치한 이미지임.



아래는 원숭이와 로고를 적용한 이미지임.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립싱크(lip sync)뿐만 아니라 파티클과 기타 다양한 3D 모델링 오브젝트를 적용하여 재미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음.


추가로 웃음소리를 이용해서 만든 결과물임.



물론 제일 중요한 것은 어떻게 잘 만들 것인가와 같은 아이디어인 듯~


이상 포스팅을 마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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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Usm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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