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군가 지금 내곁에서
내 이야길 들어줄 사람

보낸후에 내가 한 여자를
사랑하고 이별한 슬픈 날들이


그래 난 언젠가 단 한번의 사랑 그녈 보냈지
언제까지라도 잊지않을꺼야


그녀의 까만 눈을 기억해
촉촉한 그 빨간 입술도 갈색 머리 향기도

작은 두 어깨 여린 떨림까지도
모두 기억하는 나 인걸


그녀를 만약 꼭 한번만 다시 만날수가 있다면

나의 연인 그대 향한 나의 사랑
오해하고 미워한 지난 옛 일들


나의 욕심이라 용서빌고 싶어 소유아닌 사랑
시린 겨울하늘 그리움만 남아


그녀의 까만 눈을 기억해
촉촉한 그 빨간 입술도 갈색 머리 향기도

작은 두 어깨 여린 떨림까지도
모두 기억하는 나 인걸


얼마나 소중한 그대 My Love
다시 지치게 하는 사랑은 않을꺼야

너를 보낸 나의 방황 그 외로움을
난 모두 이겨왔는데


다시 내게로 돌아와만 준다면
진짜 사랑 난 할 수 있어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