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나라 꿈꾸는 나의 HONEY

태양이 싫다 (예) 뜨거워 싫다 (우)
흔한게 사랑에 타지 않는 차가워진
저 달빛이 좋다(얘) 차가워 좋다(와)
그녀의 머릿속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

그래 Bye bye bye 가고 싶은 대로 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너의 사랑 찾아가
Hi hi hi 과연 만족할런지
다시 돌아 오겠지 설마 설마 했었지

달빛에 사랑을 꿈꾸는 그녀
알고 보니 정말 헤어지려 하네
잡으려도 잡을 수 없네
나 그녀 정말 사랑하나봐

안돼 허니 뭐하니 떠나려고 하니
뭐니 너 뭐니 정말 왜 그러니
왜 날 잊으려고 왜 날 떠나려고
달나라 꿈꾸는 나의 Honey

나니 또 나니 수많은 사람 중에
나니 왜 나니 정말 어떡하니
달나라 꿈꾸는 나의 사랑아
잘가라 Good bye

달빛에 그녀 (에예예) 꿈꾸는 그녀 (예예예)
바보처럼 잘 가라 말했더니 바로 그냥
차가워진 그녀 (잘갔네) 냉정한 그녀 (무섭네)
그녀의 마음속 정말 헤아릴 수 없잖아

그래 Bye bye bye 가고 싶은 대로 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너의 사랑 찾아가
Hi hi hi 과연 만족할런지
다시 돌아 오겠지 설마 설마 했었지

달빛에 사랑을 꿈꾸는 그녀
또 다른 사랑 찾아 떠나가는 그녀
잊으려도 잊을 수가 없네
나는 그녀 정말 보내야 하나

안돼 허니 뭐하니 떠나려고 하니
뭐니 너 뭐니 정말 왜 그러니
왜 날 잊으려고 왜 날 떠나려고
달나라 꿈꾸는 나의 Honey

나니 또 나니 수많은 사람 중에
나니 왜 나니 정말 어떡하니
달나라 꿈꾸는 나의 사랑아
잘 가라 Good bye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  :  ☞ http://usmiling.tistory.com/441 ☜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