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녀는 너무 예뻤어

하늘에서 온 천사였어

그녀를 난 사랑했어

우리들은 행복했어

그런 그녀 날 떠나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서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그녀는 너무 예뻤어

하늘에서 온 천사였어

그녀를 난 사랑했어

우리들은 행복했어

그런 그녀 날 떠나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서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Rap) 1,2,3 and to the 4 get your riggidy wiggidy
rumping butts up on the floor, and move to the groove
move to the groove, we go up and down you're spinning around
with your hands in the air and feet on the ground,
jump jump to the rhythm as I pump up the flow step up
to bass and the boom here we go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플래시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http://usmiling.tistory.com/441 ☜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