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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3D모델링 표면에 패턴을 그물(mesh)로 이루어진 느낌을 주어서 적용 후 렌더링한 결과들임.
위의 결과물은 플라스틱의 느낌을 주어서 만들었고, 아래는 광택효과와 배경들을 살짝 바꾸어서 여러가지 느낌을 얻으려고 시도한 것들임.
이런 느낌의 결과물도 꽤 좋은 것 같음. 뭔가 독특한 느낌이 나서 좋음.
아래는 원래 모델링한 형태와 황동의 느낌을 주었던 상태로 위 결과물의 전체형상임.
미세한 메쉬형상을 적용할수록 계산하는 컴퓨터 CPU에 무리가 가는 느낌을 무시할 수 없어서 이 정도의 느낌에 만족함을 느끼고, 추후 업그레이드된 컴퓨터를 사용할 경우에는 더 디테일한 느낌의 모델링과 렌더링이 가능할 것으로 보임.
다음에 더 포스팅하기로 하고 여기서 이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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