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미국의 유명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Wilhelm DiCaprio)의 3D모델링함.
지난번과는 다르게 헤어(hair)모델링을 sculpting으로 작업함.
모델링에 아래의 이미지를 적용함.
위의 2D이미지를 이용하여 만든 저부조(Bas-Relief)
아래는 3D모델링 후 렌더링한 동영상과 이미지들임.
정면이미지이외에 다른 각도에서 렌더링한 이미지들.
아래는 근접한 상태로 카메라를 설정 후 렌더링한 이미지임.
위와 같이 실제 머리카락같은 효과를 주어 렌더링한 것 [사진참조 : 짐 캐리]과 Sculpting으로 작업한 결과물의 차이를 알 수 있고, 실제 3D프린터나 CNC 가공을 할 경우에는 Sculpting한 데이터로 제작되어야 하기때문에 두 가지 방법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됨.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 . 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모델링+렌더링 > #Exerc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NC] 2D 문양(Emblem)을 2.5D로 모델링 후 캠(CAM)작업 (0) | 2018.01.07 |
---|---|
[3D모델링] 라이트(light) 적용 및 렌더링 작업 (0) | 2017.12.29 |
이미지를 이용하여 2.5D 저부조(Bas-relief) 모델링 작업 (0) | 2017.12.21 |
[3D모델링] 얼굴모델링에 헤어(hair) 추가하기 (0) | 2017.12.20 |
[3D 모델링] 페이스 오프(Face off) 및 애니메이션 영상 (0) | 2017.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