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와 같은 3D 사람 모델링에 헤어(Hair)가 없어서 지난번과 같은 방법으로 헤어를 추가하고 렌더링 및 저부조(Bas-relief)를 만듦.


우선 아래와 같이 헤어가 없는 상태의 사람모델링을 함.



좀 더 가까이에서 본 두상.



아래는 헤어(Hair)를 추가한 상태임. 머리결 느낌이 나도록 표현함.



아래는 사람모델링을 완성 후 최종적으로 재질을 입혀서 렌더링(Rendering)한 결과물임.



아래는 가까이에서 본 이미지들임.



위에서 완성한 3D 모델링을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저부조(Bas-relief)로 모델링함.



마지막으로 재질을 변환시킨 후 이미지 캡쳐함.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적용하여 저부조로 모델링을 할 수 있음. CAM작업 후 CNC장비로 가공하면 됨. 


아래는 추가적으로 헤어 추가하고 모션(motion)효과 넣고 만든 애니메이션 영상 (테스트용이라 저용량 화질로~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Usmile~* :


이 블로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는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