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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3D 사람 모델링에 헤어(Hair)가 없어서 지난번과 같은 방법으로 헤어를 추가하고 렌더링 및 저부조(Bas-relief)를 만듦.
우선 아래와 같이 헤어가 없는 상태의 사람모델링을 함.
좀 더 가까이에서 본 두상.
아래는 헤어(Hair)를 추가한 상태임. 머리결 느낌이 나도록 표현함.
아래는 사람모델링을 완성 후 최종적으로 재질을 입혀서 렌더링(Rendering)한 결과물임.
아래는 가까이에서 본 이미지들임.
위에서 완성한 3D 모델링을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저부조(Bas-relief)로 모델링함.
마지막으로 재질을 변환시킨 후 이미지 캡쳐함.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적용하여 저부조로 모델링을 할 수 있음. CAM작업 후 CNC장비로 가공하면 됨.
아래는 추가적으로 헤어 추가하고 모션(motion)효과 넣고 만든 애니메이션 영상 (테스트용이라 저용량 화질로~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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