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Box)로 만든 브레이크댄서를 모델링 후 모션효과를 적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봄.
아래 영상은 샘플로 만들어본 인트로영상임.
3D 모델링의 형상은 아래와 같이 단순하게 모델링함.
3D 모델링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각도를 주어 이미지를 캡쳐함.
색상과 그림자효과를 주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캡쳐함.
아래 이미지는 브레이크댄스 모션을 준 3D모델링 이미지를 캡쳐함.
각 부분마다 색상을 달리하여 적용하고, 얼굴부분에 눈, 코, 입, 눈썹 등을 페인팅한 이미지를 캡쳐함.
얼굴 부분을 좀 더 가까이서 캡쳐한 이미지임.
배경이미지를 바꾼 후 이미지를 캡쳐함.
아래는 움직이는 이미지(gif)의 결과물임. (2가지 타입)
아래는 동영상으로 만든 결과임.
아래는 다른 동작을 적용하여 만든 브레이크댄스 애니메이션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박스 이외에 다양한 형상을 모델링하여 움직이는 gif 이미지나 영상으로 만들어 사용이 가능함. (애니메이션 영상 소스로 활용)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 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그레마자 | 김용일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18길 29, 1층 좌측(석관동, 그레마자공작소) | 사업자 등록번호 : 252-79-00271 | TEL : 010-7755-2287 | Mail : freesnu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성북-14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모델링+렌더링 > #Exerc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사람모델링에 리깅(Rigging)과 모션캡쳐 적용하기 (0) | 2018.02.13 |
---|---|
[3D] 블로그 주소에 불(Fire)타는 효과 적용 [+ 화염방사 효과] (0) | 2018.02.10 |
[3D 애니메이션] 경로 따라 걷는 사람 만들기 [+ 추가 모션영상] (0) | 2018.01.31 |
[3D모델링] 사람(Human) 모델링에 헤어(Hair) 추가하기 [+애니] (0) | 2018.01.24 |
[3D 모델링] 헤어 및 텍스쳐 추가하기 (0) | 2018.01.22 |